휘센 에어컨 서비스센터

올 여름은 유난히 더 덥다고 합니다. 그래서 미리 에어컨을 점검 하시는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사람이 많이 몰릴 때 점검을 받아서 기다리는 것보다 일찍 점검을 받는 것이 좋겠죠? LG전자에서 휘센 에어컨 사용자들을 위해 최근 6월 19일까지 사전 점검 서비스를 신청을 받았는데 기본 점검비를 무료로 해줬다고 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들의 고객센터나 홈페이지는 가끔씩 들어가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될듯 합니다. 그럼 휘센 에어컨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휘센 에어컨 서비스센터에 접속을 하면 전화연결이나 출장 방문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한 여름이 다가올 때 신청을 하면 서비스가 지연이됩니다. 그러니 에어컨의 경우 여름이 오기전에 항상 켜보고 문제가 있다면 빠르게 AS신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 휘센 에어컨 서비스센터 사이트를 남겨 놓았으니 필요하시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휘센 에어컨 서비스센터

 

에어컨의 경우 직접 AS를 받으러 갈 수가 없으니 엔지니어 출장 예약을 신청해야 합니다. 에어컨의 증상을 선택하고 신청자 정보를 입력하면 희망일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휘센 에어컨 에러/표시창 문제해결 방법들

 

  • 표시창에 <먼지 통 비움 필요> 표시가 나타남
    - 에어컨 필터 클린봇의 먼지통을 꺼내 먼지 통을 비워주세요
    - 비워진 먼지통 덮개를 열고 먼지통 필터를 꺼내주세요
    - 먼지통 필터는 진공청소기 또는 부드러운 청소용 솔을 이용하여 깨끗이 청소해 주세요 (먼지통 필터는 물 청소가 안됩니다)
    - 먼지통은 부드러운 청소용 솔을 이용하거나 흐르는 물로 깨끗이 씻어주세요
    - 먼지통을 물로 씻은 경우 바람이 잘 통하고 그늘진 곳에서 말려주세요
  • 점검코드 CH66 발생
    - CH66 에러는 실내기와 실외기의 통신선 결선 및 배관 연결 이상으로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만약, 전원 리셋 후 동일 증상 재발 시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는 전문 엔지니어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 점검코드 CH53 발생
    - CH53 에러는 실내기와 실외기의 통신 이상으로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CH66 에러와 동일하게 전원 리셋을 한 뒤 동일 증상이 발생할 시 전문 엔지니어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 점검코드 CH07 발생
    - CH07 에러는 2in1 냉난방 겸용 에어컨 제품에서 스탠드 제품과 조합[안방] 벽걸이 제품의 운전모드의 충돌현상으로 발생하는 코드입니다. 단독 스탠드 에어컨 제품 또는 단독 벽걸이 에어컨 제품에서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제품군을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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