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팜 관련주 드디어 게임체인저의 등장?

중국의 제약회사 시노팜이 개발 중인 코로나 19 바이러스 백신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중국 인민일보에 의하면 시노팜이 개발 중인 백신 두 종류를 수십만 명에게 이미 접종을 하였고 부작용이 단 한 차례도 발생되지 않았으며, 단 한 명의 감염자도 발생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게 정말 진실이라면 대단히 고무적인 상황이 아닐 수 없습니다. 과연 게임 체인저가 드디어 탄생을 하게 되는 것인가요? 시노팜 관련주와 시노팜 백신에 대해 알아봅시다.

 

 

시노팜 관련주

시노팜은 세계 의약기업에서 랭킹 5위 안에 드는 거대 의약회사입니다. 시노팜에서는 두 종류의 코로나 백신을 개발하고 있었으며, 긴급 사용이 허용된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은 코로나 위험에 크게 노출 되는 의료진에게 접종을 했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시노팜은 올해 1월부터 10억 위안이라는 거대한 자본을 투입해 백신 개발을 시작했으며, 아르헨티나, 페루, 모로코 등 해외 10개 국가에서 3기 임상 시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중국에서 보도한 그대로 백신이 부작용도 없고 효과가 좋다면 이것은 게임 체인저의 등장인데 사실일지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식 시장은 기대감으로 움직일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시노팜 관련주들은 이미 움직이고 있는데요. 그럼 시노팜 관련주들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증권가에서는 시노팜 관련주로 바이오리더스, 아이큐어, 삼아제약등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바이오리더스 : 중국 시노팜과 판매 독점계약 체결

 

아이큐어 : 2017년 시노팜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력으로 부각

 

제놀루션 : 중국 시노팜에 진단기기 공급

 

삼아제약. 대화제약등도 시노팜 관련주로 거론되고 있음.

댓글